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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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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6 대학 입학원서(표준 공통원서)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
작성자 이** 등록일 25.09.04 조회수 69

2026 대학 입학원서(표준 공통원서)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

 

. 안내사항

- 원서접수는 Windows OS를 기반으로 한 크롬(Chrome)

  또는 MS엣지(Microsoft Edge)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함.

 

-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 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를 입력.

  특히!! 청소년 전용계좌의 경우 대학의 환불 시점에 사용가능 여부 확인 필요

 

-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,

 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 졸업예정(현 고3) 선택하여 졸업연월을 입력함.

  (졸업연월: 20262)

 

- 2004학년도(‘05.2. 졸업)~2020학년도(’21.2. 졸업)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,

  온라인으로 대입전형자료(학생부) 제출을 원할 시, 원서접수 전 개인 생성 신청 필요

  ※ 신청기간 : 수시- 2025. 8. 25.() ~ 9. 5.() 18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정시- 2025. 12. 16.() ~ 12. 26.() 18:00

 

- 주민등록번호 수정 방지를 위해 원서접수 시, 반드시 정확한 주민등록번호 확인 후 입력 필요

 

. 원서접수 사이트:

    유웨이어플라이(www.uwayapply.com), 진학어플라이(www.jinhakapply.com)

 

. 현재, 표준 공통원서 접수 서비스 운영 중이므로,

    수험생이 원서접수 시작 전에 미리 원서를 지원할 PC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 

    통합회원가입공통원서를 작성해보고, 사전에 PC를 점검하기 바랍니다.

    또, 작성·수정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는지 최종 점검 후 제출하기 바랍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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